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미국 대륙 횡단 기차 여행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https://toplist.pilgrimjournalist.com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미국 대륙 횡단 기차 여행 미국 대륙횡단 비용, 미국 기차여행 패키지, 캐나다 대륙 횡단 열차 가격, 미국 대륙횡단 코스, 미국 기차 1등석, 미국 캘리포니아 기차여행, 뉴욕에서 엘에이 기차여행, 미국 기차 예약
Table of Contents
해안선을 따라 떠나는 철도 투어 | GoUSA
- Article author: www.gousa.or.kr
- Reviews from users: 7096 Ratings
- Top rated: 4.0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해안선을 따라 떠나는 철도 투어 | GoUSA 여기에서 소개해 드리는 대륙 횡단 코스에 따라 여행을 떠나셔도 좋고, … 않고도 평화롭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미국 내 다양한 관광지로 떠나는 기차 여행.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해안선을 따라 떠나는 철도 투어 | GoUSA 여기에서 소개해 드리는 대륙 횡단 코스에 따라 여행을 떠나셔도 좋고, … 않고도 평화롭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미국 내 다양한 관광지로 떠나는 기차 여행. 미국의 철도 시스템은 탄탄하게 연결되어 있어 해안을 따라 넓은 국토를 가로지르며 전국의 대도시로 여행자를 실어 나릅니다. 또한 무료 Wi-Fi 서비스, 침대차, 식당차 등 편의 시설도 충분히 갖추어 편리하고 안락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개해 드리는 대륙 횡단 코스에 따라 여행을 떠나셔도 좋고, 아니면 국영 여객 열차 회사 암트랙(Amtrak)을 이용해 여행 일정을 직접 짜 보셔도 좋습니다….
- Table of Contents: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 Article author: dowra-60.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9149 Ratings
- Top rated: 4.6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2020 년 세계적인 팬더믹으로 여행하기에 적합하지는 않지만 미국내 가장 아름다운 일부 지역을 통과하는 철도 노선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기차여행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2020 년 세계적인 팬더믹으로 여행하기에 적합하지는 않지만 미국내 가장 아름다운 일부 지역을 통과하는 철도 노선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기차여행 … 기차여행의 매력 기차여행의 매력은 교통 체증에 앉아서 시달리지 않아도 됩니다. 공항 보안검색대 통과를 위해 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고된 운전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로 녹다운되지 않아도 됩니다. 한..
- Table of Contents:
[미국 기차여행] 미국 대륙횡단 여행 #0 – 여행일정 세우기
- Article author: generaltiger.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31985 Ratings
- Top rated: 4.8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 기차여행] 미국 대륙횡단 여행 #0 – 여행일정 세우기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 기차여행] 미국 대륙횡단 여행 #0 – 여행일정 세우기 Updating 작년(2017년) 12월 말에 약 1주일간 보스턴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났다. 기차여행만을 위해 미국에 간 건 아니고 교환학생이 끝나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한 여행이다. 미국에 가면 꼭..
- Table of Contents:
태그
‘여행’ Related Articles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전체 방문자
미국대륙 횡단열차 암트랙(Amtrak) 노선 : 네이버 블로그
-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 Reviews from users: 35909 Ratings
- Top rated: 4.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대륙 횡단열차 암트랙(Amtrak) 노선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대륙 횡단열차 암트랙(Amtrak) 노선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광주호반써밋플레이스 마중물부동산
이 블로그
여행과레시피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여행과레시피
카테고리 글
레모니 :: 미국의 절경들만 골라 볼 수 있는 기차여행이 단돈 213달러!
- Article author: mediabeautifier.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13948 Ratings
- Top rated: 3.4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레모니 :: 미국의 절경들만 골라 볼 수 있는 기차여행이 단돈 213달러!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레모니 :: 미국의 절경들만 골라 볼 수 있는 기차여행이 단돈 213달러! Updating 미국의 절경들만 골라 볼 수 있는 기차여행이 단돈 213달러! 미국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저렴한 비용에 모두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제안입니다. 여행전문가이자 블로거인 Derek Low이 설계한 이 기차여행길에선 샌..레모니
- Table of Contents:
암트랙(AMTRAK) 타고 즐기는 낭만적인 기차 여행 100% 즐기는 방법 TIP 5 – College Inside
- Article author: college.koreadaily.com
- Reviews from users: 8911 Ratings
- Top rated: 5.0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암트랙(AMTRAK) 타고 즐기는 낭만적인 기차 여행 100% 즐기는 방법 TIP 5 – College Inside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암트랙(AMTRAK) 타고 즐기는 낭만적인 기차 여행 100% 즐기는 방법 TIP 5 – College Inside Updating
- Table of Contents:
미국여행 – 170314 미국여행의 로망, 대륙횡단기차여행(1)
- Article author: usacartrip.com
- Reviews from users: 44935 Ratings
- Top rated: 3.5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여행 – 170314 미국여행의 로망, 대륙횡단기차여행(1)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여행 – 170314 미국여행의 로망, 대륙횡단기차여행(1) Updating March 14 Tuesday 2017 / 시카고 마지막 날, 유니온 스테이션 “Tourists don’t know where they’ve been, travelers don’t know where they’re going.” 사실 예전엔 꿈도 꾸지 못했던 일이지만, 해외 자유 여행을 다니면서 막연하게 생각했던 미국 대륙횡단에 대한 꿈을 꾸기 시작했었다. 비행기 여행은 뜬구름 여행이고 자동차도 여행하기엔 너무 피곤하다. 기차여행은 서두르지 않고 사색할 시간을 준다. 대륙의 크기와 모…
- Table of Contents: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list.pilgrimjournalist.com/blog.
해안선을 따라 떠나는 철도 투어
출발지: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내려 로스앤젤레스에서 대륙 횡단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열차를 타기 전에 자칭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수도’ 로스앤젤레스를 며칠 둘러보세요. 천사의 도시로도 불리는 이 도시는 연예계 스타와 아이콘의 주 활동 무대이기도 합니다. 하루 동안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Hollywood Walk of Fame), TCL 차이니즈 극장(TCL Chinese Theatre), L.A. 라이브 & 그래미 박물관(L.A. Live and the Grammy Museum) 같은 유명 관광지를 구경하고 그리피스 공원(Griffith Park)에 꼭 들러 그 유명한 산 중턱 할리우드 간판의 그림자 밑에서 산책도 즐겨 보세요. 물론, 로스앤젤레스에는 할리우드 말고도 볼거리가 매우 많습니다. 대륙 횡단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해변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비축해 보세요. 베니스 해변(Venice Beach)의 개성 넘치는 상점을 구경하거나 샌타 모니카 피어(Santa Monica Pier)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가 지면 스탠다드 호텔(Standard Hotel) 옥상의 수영장과 바에서 세련된 패션의 현지인 및 관광객들과 즐거운 시간도 가져 보세요.
$ 1000 미만으로 1주일 미국 횡단 기차여행 즐기기
미국 주변의 Wanderu의 기차여행
기차여행의 매력
기차여행의 매력은 교통 체증에 앉아서 시달리지 않아도 됩니다. 공항 보안검색대 통과를 위해 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고된 운전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로 녹다운되지 않아도 됩니다. 한가한 마음으로 때로는 졸다가 때로는 먹다가 때로는 차창밖 경치에 넋을 놓으며 쉼 없이 달리다 보면 땅을 밟고 싶다는 충동을 느낄 때 낯선 지역에 내려 돌아보며 한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2020 년 세계적인 팬더믹으로 여행하기에 적합하지는 않지만 미국내 가장 아름다운 일부 지역을 통과하는 철도 노선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기차여행은 단일 목적지를 선택할 필요가 없이 미국내 주변을 한 바퀴 돌면서 즐기는 휴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기차여행을 주선하는 여행사는, 1주일에 7 개 주를 기차로 돌아오는데 $ 1000 미만 소요되는 경로를 개발했습니다. 여정의 첫 번째 구간은 보스턴에서 시작하여 약 8 시간 만에 뉴 잉글랜드와 중부 대서양을 거쳐 워싱턴 DC로 이동합니다. 거기 DC에서 New Orleans까지 26 시간이 소요되며, Amtrak Sunset Limited는 Big Easy에서 Los Angeles까지 47 시간 미만으로 소요됩니다. 여행의 후반부에는 시애틀을 거쳐 시카고; 클리블랜드; 그리고 뉴욕의 알바니를 거쳐 시작접 보스턴에 다시 도착하게 됩니다.
여행자가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도시를 탐험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경로를 만들수 만들 수 있지만 정해진 경로에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 전체 여정을 7 일, 4 시간, 39 분 안에 완료해야 합니다.
www.amtrak.com 에서 여정의 각 구간과 비용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만약에 기한 내에 팔리지 않은 자석이 있다면 협상하여 경비를 다운 할 수도 있습니다.
정해진 루트보다 좀더 확실하게 개인적인 미국 기차여행 루트를 원한다면 다양한 다양한 노선과 가격 그리고 조건들이 있습니다. 미국 구간 패스 권부터 미국 전 구간 횡단 열차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www.amtrak.com/home.html 미국 국립 철도회사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기차여행] 미국 대륙횡단 여행 #0 – 여행일정 세우기
작년(2017년) 12월 말에 약 1주일간 보스턴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났다. 기차여행만을 위해 미국에 간 건 아니고 교환학생이 끝나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한 여행이다. 미국에 가면 꼭 기차여행을 해야지하는 구체적인 목표가 있었던 것은 아니고, 교환학생이 끝나기 한 달 전쯤 한국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을 알아보다가 즉흥적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비행기를 한 달 전에 예매하려고 하니 저렴한 티켓이 별로 없었다. 학기가 19일에 끝나는데 크리스마스와 가까워서 그런지 가격이 꽤 비쌌고, 크리스마스 당일부터 가격이 급격히 떨어졌다. 가격이 저렴한 항공편은 환승 공항 위치가 다르거나(중국 내 공항이었는데, 인천-김포공항 같이 가깝지만 다른 공항에서 타는 환승편이었다) 환승을 2번 이상 해야 하는 경우였다. 바로 한국으로 돌아가기는 아쉽기도 해서 일주일 정도 여행을 하는 일정을 염두에 두고 티켓을 알아보았다.
그래서 다른 도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알아보던 중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편이 저렴하게 나온 게 있었다.(찾다보니 어쩌다 뉴욕, 시카고를 거쳐 샌프란시스코까지…) 샌프란시스코에 친구가 있기도 하고, 미국을 떠나기 전에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자 보스턴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기차여행을 하자는 결론을 내렸다. 이전에 친구가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자는 제안을 한 적이 있는데, 기차만 일주일을 타야 한다는 너무 긴 일정과 중간에 내려서 여행을 할만한 장소가 마땅치 않다는 점 때문에 포기한 적이 있었다. 기차여행에 대한 로망이 있었던 지라 기차여행을 하기로 한 결정이 만족스러웠다.
암트랙(Amtrak)
기차여행을 할 때 타야 할 기차는 ‘암트랙’이다. ‘암트랙’은 미국 전역을 연결하는 철도회사로, 우리나라 코레일같은 철도회사이다. 원래 미국은 자유의 나라답게 사설 철도회사만 있었는데, 비행기의 발달로 철도회사들이 여객 영업을 폐쇄하자 정부에서 국유화하여 준공영기업 형태로 통합하였다고 한다. 철도청을 코레일로 공사화하고 민자회사를 허가하고 있는 우리나라와 반대로 진행된 것이 흥미롭다. 물론 미국에는 여전히 암트랙 이외에도 다양한 철도회사가 있지만, 미국 전역을 이어주는 여객노선은 암트랙 노선 뿐이다.(다른 철도회사는 주로 화물운송을 한다.)
암트랙 운행노선. 오대호에 근처에 있는 시카고를 중심으로 철도가 이어져 있다.
암트랙 전체 노선거리는 약 35000km로 지구 둘레(4만km)에 육박한다. 노선도를 보면 오른쪽으로 3분의 2 지점인 시카고를 중심으로 미국 전역을 연결하고 있는 걸 볼 수 있다. 암트랙의 장거리 노선 대부분은 시카고로 이어져 있어서 시카고 유니언 스테이션이 미국 철도의 허브 역할을 한다. 시카고가 과거 철도로 성장한 도시라는 걸 보여준다. 여담으로 철도를 건설할 때 시카고에서 시작해서 전국으로 뻗어나가는 대신에, 여러 철도회사가 각 지역에서 출발하여 시카고에서 만나도록 철도를 건설하였다고 한다.
암트랙 홈페이지에서 보스턴 출발-에머리빌 도착으로 검색한 결과
암트랙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보면, 위에 화면처럼 세로열은 티켓 종류를 보여주고 가로행은 가능한 기차정보를 보여준다. 티켓 종류는 Saver, Value, Flexible, Business, Premium 5종류가 있는데 보통 오른쪽으로 갈수록 비싸진다. 가장 저렴한 Saver는 빨리 매진되므로 일찍 예매할수록 유리하다. 좌석 종류는 Coach Seat, Business Class, First Class(장거리는 침대차) 3종류가 있다. Saver, Value, Flexible은 Coach Seat로 좌석 종류는 차이가 없고 저렴한지(Saver), 일정 변경이 가능한지(Flexible) 차이이다. Business는 기차 종류에 따라 Business Class일 수 있고 Coach Seat일 수 있다. Premium은 비행기 1등석 같은 개념이라 엄청 비싼 대신에, 다른 좌석과 달리 음식이 제공된다. 미국 기차는 우리나라 KTX 같이 좌석이 좁지 않고 엄청 넓기 때문에 아주 큰 체형이 아니라면 굳이 Business를 탈 필요는 없을 거 같다. 새마을호 좌석이나 우등 고속버스보다 좌석이 넓었다.
보스턴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가는 바로 가는 노선은 없고, 보스턴에서 시카고까지 ‘Lake Shore Limited’ 노선을 타고 시카고에서 내렸다가 시카고에서 에머리빌(샌프란시스코 근처 도시)까지는 ‘California Zephyr’ 노선을 타고 가야 했다. 시카고에서 LA까지 ‘Southwest Chief’ 노선을 타고 가서 버스를 타고 샌프란시스코까지 가는 방법도 검색되긴 하는데, 버스를 타야하고 가격도 비싸서 선택지로 고려하지 않았다.
구글지도에서 캡쳐한 여행 경로
보스턴에서 시카고까지는 22시간, 시카고에서 에머리빌까지는 52시간 해서 총 74시간, 장장 3일이 걸리는 5000km의 긴 여정이다.(출발시간에 소요시간을 더하면 도착시간이랑 다른데, 시차가 있어서 그렇다! 보스턴-시카고는 1시간, 시카고-샌프란시스코는 2시간 차이난다.) 꼬박 3일 동안 기차 안에만 있을 수는 없어서 중간 환승역인 시카고에서 이틀간 여행하기로 하였다. 참고로 캡쳐화면에서 가장 오른쪽 열에 있는 선택지가 침대차인데, 가장 싼 가격보다 4배 이상 비싸서 일반 좌석을 선택했다.(비행기 가격보다 비싸진다..) 침대차가 아니어서 중간에 쉬는 일정을 넣을 수밖에 없었다.
고생이 눈에 보이긴 하지만, 기차여행이라는 로망을 가지고 미대륙을 동서로 5000km 횡단하는 여정을 시작하기로 하였다.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미국 대륙 횡단 기차 여행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미국 대륙횡단 비용, 미국 기차여행 패키지, 캐나다 대륙 횡단 열차 가격, 미국 대륙횡단 코스, 미국 기차 1등석, 미국 캘리포니아 기차여행, 뉴욕에서 엘에이 기차여행, 미국 기차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