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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3D게임 클라/엔진 프로그래밍 과외 (정원 초과 마감) :: 3D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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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3D게임 클라엔진 프로그래밍 과외 (정원 초과 마감)
3D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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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양성과정 과외를 시작했습니다~ | 상부상조 창업 홍보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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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출신 현업이 프로그래밍 과외해 드립니다. | 8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직무역량, 프로그래밍 레슨, 웹·앱 개발 서비스 | 프리랜서마켓 No. 1 크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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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회사는 신입에 코딩 과외, 배터리 회사는 물리학 수업 개설 – 조선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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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밍 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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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고는 싶은데 망설이고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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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가능한 튜터 7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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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밍 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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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P Engines – 썡 기초 프로그래밍 과외 (C언어) | Face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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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과외] 전문 개발자에게 배우는 Unity3D 게임 개발 수업 – 마켓 서비스 커머스 – 숨고, 숨은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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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게임 개발을 해보고 싶지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무엇부터 배워 나가야 하는지 어려… - Table of Contents:
게임 직업이 되다 – 게임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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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게임 직업이 되다 – 게임잡 [학원] 게임 프로그래밍 유니티or언리얼쪽 과외나 학원. GL_34431*** 2021-04-22 조회 수 863 좋아요 수 0 댓글 수 2. 지금 국비로 1달정도배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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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3D게임 클라/엔진 프로그래밍 과외 (정원 초과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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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3D게임 클라/엔진 프로그래밍 과외
3DMP
수학/프로그램은 샤프를 들기 이전에 상상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현업 3D게임엔진 프로그래머가 전수해드리는 고퀄리티의 과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제대로 된 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어설프게 배웠거나 이해가 완벽하게 가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 진행이 되어 시간과 비용만 낭비만 한채 또는 중도에 포기한 채 이곳을 찾아 93% 이상 분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고 가셨습니다
요행 길이라는 것은 없으며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된 진로를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력 ]넥슨, 넷마블, NHN 등 이외의 회사에서 근무 및 다년간 현업 개발자
3D게임 엔진 프로그래머/언리얼, 유니티/ 엔진 프로그래머/PC, 모바일 게임,엔진 개발
고차원 수학/ 물리와 관련된 특수 프로젝트, 엔진, 일반 프로젝트 개발
다수의 수강생들을 대기업 넥슨, NC 외 중견 P, B, C 사 등등의 상, 중위 기업에 합격시킨 축적된 노하우
과외 등록 완료, 남, 성범죄 ” 완전 무(無) ”
[ 수강 하셨던 분들 ]동종 현업 E* 사, 3N사 포함/비동종업계 현업 프로그래머 및 TA 분들
국내 일반/게임업계 대기업 현업 프로그래머, TA, 아티스트, 기획자
국내 현업 게임 및 비게임 업계 종사자 대기업, 중견, 벤처 회사원 또는 CEO 분들
컴퓨터 전공 대학생(취준생), SKY 포함 상위 15%~25% 이상 대학생, 유학생 분들
전공자/컴퓨터 관련 전공자가 아니지만 게임이나 프로그램쪽으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 비전공자 일지라도 상당수의 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고 가셨습니다 )
일반 전문 프로그래머로 진로를 희망하시는 분들
프로그램을 혼자 하기엔 막연하여 그룹(단체)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
경험은 조금 있는 초심로서, 프로그램 배워보려 했지만 진입 장벽때문에 포기하신 분들
처음부터 자기만의 독특한 세계를 구축하자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
[ 통합 진행 과목 ]과목들은 상담을 통해 희망하는 방향에 맞춰 결정됩니다
추가 과목에 대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내에 한번 수강하신적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 이벤트 가는 변경없이 계속 유지됩니다
통합 과목 :
언리얼, 유니티, 일반 수학, 3D수학, DirectX, HLSL, Shader (옵션: API, MFC ), STL 기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최적화, STL, 설계-디자인(Design Pattern), 기초 물리(Physics),
C#, C언어/C ++,C++11~ , 현업 디버깅 스킬, 시스템 베이스, 등등..
희망시 3D 수학과 실전 수학은 실전 코드 작업(C++)을 하면서 병행진행 가능합니다
[주의] 단 과외를 통한 외주나 과제 제작은 받지 않습니다 [ 과외 대상 ]견고한 스킬 을 배우고 싶으신 분
실력을 더 쌓아가고 싶은 현업 프로그래머
다른 교육원에서 실질적인 배움을 채워주지 못한 부분에 갈증을 느끼시는 분 또는 취준생
현업에서 사용되는 3D/2D 온라인 게임프로그래밍의 스킬 을 쌓고 싶은 분
만드는 것에 만 열중해 설계를 보지 못하시는 분이나 문제는 푸나 실질적인 적용을 못하는 분
전공생/비전공생/ 유학생/컴퓨터 전공관련 또는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 분
3D 그래픽스 수학을 배우고자 하는 분(기초 부터도 가능 )
수학적 개념이 어느정도 있고 프로그램적으로도 응용은 하는것 같지만 원하는 끝맺음 잘 맺지 못하여 나중엔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
완전 초심자나 또는 기초가 조금 있긴 하나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막연하신 분
[ 과외 기본 방향성 : 개인 맞춤형 최적화 설정]최종적인 목표 : 혼자만의 생각으로 수학/프로그램 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진행시 가장 우선적인 목표 진행합니다
수강생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진도는 기본적으로 수강자 분들의 현재 수준을 고려하여 시작 되며 수강생의 수준이 일정 이상 되는 경우 그 근방에서 시작 되며 불필요한 부분들은 스킵하고 목표하는 곳까지 진행됩니다
시작 레벨은 사전 상담이나 필요할 경우 사전테스트를 통하여 정해질 수 있습니다
( 과목 추가에는 별도의 비용이 추가 되지 않습니다 ) 수업은 충분한 설명및 이해가 진행 된 이후에 수강자가 직접 코드를 작성 하는 방향으로 진행 됩니다
최종 목표에는 혼자만의 힘으로 원하는 것을 만든다는 것이 기본 전제입니다 도서는 희망하시는 과목이나 방향성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수강생 들 마다 상이함)
[ 과외 안내 ]개인 과외 : 1:1 진행 방식
그룹 과외 : 그룹(2인 이상은) 별도 문의 , 추가 할인 적용
[수강 특전] : 3DMP 네트워크현업 게임 프로그래머들과 함께 지속적인 ‘3DMP 네트워크 데이’ 에서 정보 교류활동의 기회
[문의]상담시 최대한 오픈마인으로 임해주시고 그럴때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상담전용 카톡 플러스 친구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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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전용 카톡 아이디 : 게임프로그래밍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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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양성과정 과외를 시작했습니다~
※ 게시판을 옮겼습니다~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런글도 써보네요.
제가 이번에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양성과정 과외를 시작하게 되어서 홍보겸
혹시나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신가해서 조심스레 글을 올려봅니다.
사무실 소개도 하구요~
제가 게임업계에 입문한게 10년 조금 더 된 것 같네요.
그동안 1인개발도 해보고, 창업도 해보고, 망해도보고 이런저런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대학교나 학원 강의는 6년 정도 했네요.
대선배님들에 비하면 미천하지만 그래도 나름 강의를 다니면서 다양한 학생들을 만나고,
업계나 인재양성에 대해서 꽤나 많은 고민들을 해왔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제가 가르친 학생들의 만족도도 높았고, 나름 취업률도 좋았습니다.
열심히 잘하는 학생들을 만난 운도 한몫했죠.
대부분의 대학교나 학원들은 많은 학생들을 한번에 가르치다보니 커리큘럼도 평준화되고,
공부하는 방법보다는 정보를 주입하는게 급급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게임. 그 중에서도 프로그래밍은 단순 주입식이나 암기로는 금방 한계가 오게됩니다.
그럼에도 학생들은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그냥 믿고 따르게 되어있지요.
저는 그 부분에 늘 아쉬움을 느꼈고 그래서 이번에 큰 맘 먹고 사무실을 개조해서 과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구름고래 게임연구소’로 지어봤습니다.
단순히 학습만 하는 학원이 아니라,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게임을 연구하는 그런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사무실을 들어오면 이런 풍경입니다.
저 책장은 나중에 위치를 옮겼습니다.
책이 너무 무거워서 책장을 눕히니 버티질 못하더라구요.
학생용 컴퓨터는 2대를 준비해봤습니다.
차후에 더 늘릴 계획입니다.
학생들이 학습을 하고, 작업을 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최대한 지원해주자는게 제 모토입니다.
그래서 학생들에게 사무실을 개방해서 언제라도 와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은 언제나 중요하죠.
맞은편에도 자습을 위한 자리가 두 개 마련되어 있습니다.
듀얼모니터는 개발자에겐 필수죠!
본체와 키보드는 루리웹 핫딜게시판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었습니다.
학생들도 만족스러워해서 뿌듯하더군요.
3배 빠르게 회의가 진행되도록 빨간색 회의테이블을 준비했습니다.
여기서 간단한 차나 다과를 먹을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나름 복지를 위해서 필요하다 싶은걸 하나하나 추가해 나가고 있습니다.
제가 공부했던 책들을 전부 가져다 놓았습니다.
대부분 좋은 책들이고, 이제는 절판이되어서 못구하는 책들도 꽤나 있습니다.
이것도 학생들 공부하는데 최대한 지원해 줄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아끼는 책들이라 좀처럼 나오기 쉽지않거든요.
게임관련 공간이라는 티내기 위해서 따로 조그마한 공간을 마련해 봤습니다.
크고 아름다운 피규어는 없지만 그래도 나름 귀엽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핫딜에서 구매한 원피스랑 짱구 인형들이 보이네요.
조촐한 사무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나 게임 개발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라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입발린 소리가 아닌 제가 알고있는한 최대한 도움되는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부산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직접 찾아오셔도 됩니다.
커피는 대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주요 과목은 게임프로그래밍이긴한데 저는 1인 개발자 출신이기 때문에
부족한 면이 있긴하지만 기획에서부터 프로젝트 진행 전반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커리큘럼은
1. C / C++ / C#
2.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3. WinAPI
4. Software Rendering
5. DirectX / OpenGL / Shader
6. cocos2d / Unity / Unreal Engine
이정도 인 것 같네요.
실제 수업은 학생이 원하는 과목과 수준에 맞춰서 진행이 됩니다.
그 외에도 포트폴리오에 대한 과정도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게임 출시를 목표로 진행하게 됩니다.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 처럼 저도 옆에서 하나하나 봐주면서 같이 진행하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래는 제 연락처와 블로그 주소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도 등록이 되어있으니 이쪽을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고 빠르실 겁니다.
블로그에는 학생들 수업할 때 했던 내용들이 간략히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gBxiwC/chat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ch8246
KAIST출신 현업이 프로그래밍 과외해 드립니다.
소개학력: 홍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KAIST 석사 졸업(소프트웨어공학)경력기술 : 학부때부터 벤쳐로 시작하여 네트워크 보안, 가상화 보안, 그리고 데이터분석 및 시각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C, C++, Java, Javascript, Angular를 처음배우시거나 배우고싶으신분, 해당 언어에 대하여 이해도를 높이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클래스 입니다.개념설명과 Tutorial로 Step by Step으로 따라올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다양한 경험으로 현업에서 어떻게 개발을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회사가 굴러가는지 등등 개발과 더불어 개발자가 알아야하는 다른 부분까지도 튜터링 해드릴 수 있습니다. (git hub 사용, 리뷰 등등)강의실이 없으니 노트북은 가지고 오셔야하며, 장소는 협의합니다.카페같은곳 에서 진행하면 음료는 각자 지불하고 스터디룸같은 곳을 빌려서 진행하길 원하시면 장소비는 따로 지불 하셔야합니다.수업 전, 질문이 있으시면 email 또는 크몽 메시지로 미리 주세요. 준비해서 수업시간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물론 수업시간에 하셔도 됩니다.제가 개발한 일부를 보고싶으시다면 http://github.com/tgnice 를 방문하셔서 보셔도 됩니다.대리시험 및 과제 대리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질문답변과 가이드 위주의 과외이니 참고해주세요.
C, C++, Java, Javascript, Angular Text Editor 사용법부터, Git, 그리고 현업에서 어떻게 일하는지 알려드립니다. 강의는 현업에서 제일 많이 쓰이는 기능들을 대상으로 웹 페이지를 만들어보거나 프로그램을 만들어봅니다. 1day는 원하시는 부분을 봐드리는 것으로 하루에 끝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한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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