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Toplist.pilgrimjournalist.com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델타 터미널
Table of Contents
디트로이트 공항 환승 ★ 델타 스카이 라운지 DELTA SKY CLUB : 네이버 블로그
-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 Reviews from users: 13640 Ratings
- Top rated: 3.0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디트로이트 공항 환승 ★ 델타 스카이 라운지 DELTA SKY CLUB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디트로이트 공항 환승 ★ 델타 스카이 라운지 DELTA SKY CLUB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땡처리닷컴 공식 블로그
이 블로그
미주중남미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미주중남미
카테고리 글
델타항공, 인천공항공사·공항 라운지 운영사와 ‘환승객 유치 증대’ 업무 협약 체결 | Delta News Hub
- Article author: news.delta.com
- Reviews from users: 17849 Ratings
- Top rated: 4.9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델타항공, 인천공항공사·공항 라운지 운영사와 ‘환승객 유치 증대’ 업무 협약 체결 | Delta News Hub 델타항공은 24일, 인천국제공항공사 및 공항 라운지 운영사들과 함께 환승객 유치 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더욱 편안한 고품격 서비스로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델타항공, 인천공항공사·공항 라운지 운영사와 ‘환승객 유치 증대’ 업무 협약 체결 | Delta News Hub 델타항공은 24일, 인천국제공항공사 및 공항 라운지 운영사들과 함께 환승객 유치 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더욱 편안한 고품격 서비스로 … airline reliability, airline travel innovation, airline on time, airport biometrics, airbus a220, airline technology innovation, a220, airline safety aviation safety, airline safety ratings, airplanes safe, airplanes safety, airline routes, airline route,
- Table of Contents: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어떤가요? : MLBPARK
- Article author: mlbpark.donga.com
- Reviews from users: 19557 Ratings
- Top rated: 4.5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어떤가요? : MLBPARK 미국가는데 디트로이트에서 10시 도착 국내선 14시 출발인데 점심시간이 걸쳐져있어시 60불정도 주고 델타 라운지가서 씻고 간단하게 요기할까합니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어떤가요? : MLBPARK 미국가는데 디트로이트에서 10시 도착 국내선 14시 출발인데 점심시간이 걸쳐져있어시 60불정도 주고 델타 라운지가서 씻고 간단하게 요기할까합니다 MLBPARK미국가는데 디트로이트에서 10시 도착 국내선 14시 출발인데점심시간이 걸쳐져있어시60불정…
- Table of Contents:
델타항공 디트로이트 공항 델타 스카이 클럽 체험기 (뉴욕행)
- Article author: www.khaiyang.com
- Reviews from users: 14438 Ratings
- Top rated: 4.0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델타항공 디트로이트 공항 델타 스카이 클럽 체험기 (뉴욕행) 델타항공 비지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면서 이용하게 된 인천공항에 있는 칼라운지 이야기를 전편에 들려 주었는데 이번에는 디트로이트에서 경험한 델타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델타항공 디트로이트 공항 델타 스카이 클럽 체험기 (뉴욕행) 델타항공 비지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면서 이용하게 된 인천공항에 있는 칼라운지 이야기를 전편에 들려 주었는데 이번에는 디트로이트에서 경험한 델타 … 델타항공 비지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면서 이용하게 된 인천공항에 있는 칼라운지 이야기를 전편에 들려 주었는데 이번에는 디트로이트에서 경험한 델타 라운지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전 칼라운지 이용만 생..
- Table of Contents:
Header Menu
Main Menu
델타항공 디트로이트 공항 델타 스카이 클럽 체험기 (뉴욕행)
‘여행 이야기(Travel)뉴욕(NewYork)’ 관련 글
Sidebar – Right
Sidebar – Footer 1
Sidebar – Footer 2
Sidebar – Footer 3
Copyright © 바람의 이야기 카이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툴바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 Article author: aseanseafoodexpo.com
- Reviews from users: 11325 Ratings
- Top rated: 3.9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아시아나 라운지는 어느 공항 라운지와 비교해봐도 단연 으뜸인 듯하다는 내 개인적인 의견.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아시아나 라운지는 어느 공항 라운지와 비교해봐도 단연 으뜸인 듯하다는 내 개인적인 의견.
- Table of Contents:
#3.[미국뉴올리언스]인천공항라운지/델타항공/디트로이트공항경유/뉴올리언스호텔
- Article author: jjiwon2.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31501 Ratings
- Top rated: 4.4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3.[미국뉴올리언스]인천공항라운지/델타항공/디트로이트공항경유/뉴올리언스호텔 #3.[미국뉴올리언스]인천공항라운지/델타항공/디트로이트공항경유/뉴올리언스호텔. 행복이퐁퐁 2017. 5. 2. 12:00. 매번 사진 정리해야지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3.[미국뉴올리언스]인천공항라운지/델타항공/디트로이트공항경유/뉴올리언스호텔 #3.[미국뉴올리언스]인천공항라운지/델타항공/디트로이트공항경유/뉴올리언스호텔. 행복이퐁퐁 2017. 5. 2. 12:00. 매번 사진 정리해야지 … 매번 사진 정리해야지 해야지 하고 못하고 지금까지 널어놓고만 있었던 여행 사진들.. 한번 여행 갔다오면 사진 갯수가 천 장이 넘는게 기본이니까 모아놓고 헉!해서 지레 겁을 먹고 미루다 이렇게 기억이 가물가..
- Table of Contents:
태그
‘『국외여행』『2015ASMin뉴올리언스』’ Related Articles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전체 방문자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 858 tips update new.
디트로이트(DTW)와 아틀란타(ATL)에서의 공항 라운지 출입에 대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제 글의 카타고리를 ‘질문-항공’으로 했는데,
번지를 잘못 찾았다면 알려주세요. 바꾸도록 하지요… ( 질문, 정보, 항공, 여행, 잡담?)
7월 초에 한국을 갔다가, 8월 중순에 돌아오는 일정인데요….
비행기 표가 진짜로 비싸더군요… 이 얘기는 아니고…
델타 항공을 모두 이용합니다.
이코노미석입니다. 비즈니스석이었으면 이런 질문을 하지도 않았겠지요 ^-^
일행은 일가족이고 성인요금 3, 소인요금 1이고, ( 쓰다보니 무슨 동네 공중 목욕탕 입장료 내는것 같습니다만…)
성인 한명만 AMEX platinum과 Priority Pass가 있습니다. ( 아멕스에 딸려온 것)
한국행 여정은
동네 공항 – 디트로이트 진짜 새벽 출발 – 6:50 AM 도착
디트로이트 – 인천 1:15 PM 출발 – 4:30 PM 도착
돌아오는 여정은
인천 – 아틀란타 6:40 PM 출발 – 7:20 PM 도착
아틀란타 – 동네 공항 10:45 PM 출발 – 날이 바꿔서 도착
제가 확인하고 싶은것은….
디트로이트 공항을 통해서 한국을 갈때, 그곳에서 6시간을 체류(?) 하여야 하는데,
$39 daily pass 를 구매하고 델타 스카이 클럽에 입장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39 x 3 이지만, 다음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사먹어야 하는 아침, 점심을 생각하면 그리 비싼것 같지는 않네요.
물론 그날따라 델타 프리미엄 승객이 델타 라운지에 만석이면 당연히 입장을 거절하겠지만…
AMEX platinum 소지자가 게스트 3명 ( 한명은 11살 꼬마이지만) 까지 유료로 입장이 가능한지? 법대로 하자면 2명까지만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나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 디트로이트 공항 concourse A에는 델타 라운지가 3개나 있던데…
( A18, A43, A68 ) 한 곳에서 거절하면 다른곳으로 시도해도 되는지? 세 곳중에는 어느곳이 제일 넓은지요? ( 저는 가본적이 없어서요…)
디트로이트 공항에서 Priority Pass로 입장 가능한 곳은 루프트한자 라운지이지만 ( 후기도 그리 좋지는 않았던 것으로 아는데),
불행하게도 루프트 한자는 North Terminal에 위치하기 때문에, McNamara Terminal에서는 접근 불가로 알고 있습니다.
아틀란타 공항에서는 입국 후에 ( F 터미날을 이용하겠지만) concourse F에 위치한 ‘The Club at ATL’ 에 이용이 가능한가요?
저는 한번 이용했는데, 그때는 아틀란타에서 출국하는 경우라서….. 아틀란타로 입국한 후에도 ‘ 더 클럽’을 들어갈수 있는지?
The Club at ATL이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입국 심사/세관까지 마치면 저녁 8시 30분 정도이고 한시간 30분 정도 쉬거나 끼니를 하고 싶은데…
이때는 PP카드를 이용해서 두명은 게스트로 하고, 한명에 (소아) 대해서는 돈을 지불하고 ($45?) 입장하려고 하는데, 맞는 생각인지요?
아니면, 아틀란타 공항에 산재한 9개의 델타 스카이 클럽을 두들려야 하는지요?
Hartsfield-Jackson Atlanta International Airport has 9 Delta Sky Clubs with at least 1 located in every concourse:
Domestic terminals Concourse A, second level in the center: daily: 6 a.m. to 10 p.m. Concourse A, near gate A17: daily: 5 a.m. to 11 p.m. Concourse B, near gate B18: daily: 6 a.m. to 11 p.m. Concourse C, near gate C37: daily: 6 a.m. to 11 p.m. Concourse D, near gate D12: daily: 6 a.m. to 10 p.m. Concourse D, near gate D27: daily: 6 a.m. to 11 p.m. Concourse E, near gate E15: daily: 6 a.m. to 10 p.m. Concourse T, near gate T6: daily: 5 a.m. to 10 p.m.
길고 재미없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델타항공 디트로이트 공항 델타 스카이 클럽 체험기 (뉴욕행)
델타항공 비지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면서 이용하게 된 인천공항에 있는 칼라운지 이야기를 전편에 들려 주었는데 이번에는 디트로이트에서 경험한 델타 라운지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전 칼라운지 이용만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지도 못하게 디트로이트에 있는 델타항공 라운지를 이용했습니다. 그냥 멍하니 길을 가다가 델타 라운지를 발견했다고 할까요?
지금부터 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디트로이트 공항은 온통 델타 천지 였습니다. 델타항공 전용 터미널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보이는 비행기도 전부다 델타항공 여기저기 다 델타로고.. 디트로이트가 델타의 본거지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델타항공 본사가 있는 곳은 조지아주 아틀랜타로 알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공항에서 입국수속에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줄이 엄청 길더군요. 그러니 디트로이트 경유해서 뉴욕을 갈 분들은 비행기에서 가능한 빨리 내리셔도 입국수속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냥 멍 때리면서 걸어오고 있는데 이렇게 델타 스카이 클럽 표지판이 눈에 보이더군요. 그러자 갑자기 지쳐있는 육신에서 에너지가 솟구치면서 활력이 되살아 나더군요. ㅋ
아무리 봐도 디트로이트 공항은 델타항공만 전용으로 이용하는터미널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멀고 먼 이국 땅에서 스카이 클럽을 보니까 정말 반가웠습니다. 이 낮선 곳에서도 쉴 곳이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얼마나 반가운지요. 공항에서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낼까 하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럴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전 이곳에 입장하기 전에 그저 조그만한 크기의 라운지 일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많이 크더군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메인 로비는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로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의 스카이 라운지는 좀 한산하고 하얀색 계열이라 깔끔함이 특징 이라면, 델타 스카이 라운지는 뭔가 좀 클래식하고 미국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공간이었습니다. 이미 많은 승객들이 이용을 하고 있더군요.
생각보다 큰 시설이어서 이 곳에 있으면 시간 때우는 건 금방이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시계를 보니 생각보다 제게 남겨진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오기전에는 시간이 많을 줄 예상 했는데 생각보다 길어진 입국수속에 짐을 찾고 그러다 보니 시간이 많이 흘러서 라운지에서 보낼 시간은 1시간여도 남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이곳에 시간을 꽉 채우고 있을 수 없는 것이 미국에 처음으로 혼자 가는 상황이다 보니 이곳에서 시간을 잡고 여유를 부릴 그런 상황이 안되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남은 시간을 최대한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일단 먹었습니다.
음식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수준이니 그렇게 큰 기대는 안 하시는게 좋습니다. 원래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음식이 그렇게 푸짐한 것은 아닌가봐요. 하지만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시간만 만다면 말이죠. 그리고 커피와 다양한 주류가 제공이 되기 때문에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칵테일을 만들어서 드실 수 있답니다.
다양한 음료수도 제공을 하는데 여기서 가방만 넉넉하면 몇개 넣고 가는 것도 좋답니다. 저도 달랑 애플주스 하나만 챙겼는데 호텔에 가보니 물이 기본으로 제공이 되지 않아서 애플 주스로 간신히 목을 채울 수 있었답니다. 호텔에서 기본적인 물을 제공하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도착해서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물은 보이면 챙겨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곳에서도 프린터를 이용할 수 있고
무선인터넷이 제공되고 컴퓨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이곳에서도 샤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전 시간이 없어서 그림의 떡이었지만..ㅠ.ㅠ 여유 시간만 한 2시간 이상 되면 샤워한번 하고 싶었답니다. 미리 샤워를 생각 하신다면 공항에 오실때 갈아 입을 옷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한가하고 피곤에 지친 몸을 쉬고 있는 여행객들.. 속에서 전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저는 라운지에서 충분한 여유를 즐기지 못하고 좀 더 일찍 라운지에서 나왔습니다. 일단 어디에서 탑승을 하는지 확인하고 목적지가 맞는지 확인을 해야 했기 때문이죠. 그런데 공항에 보니 이렇게 공항안에서 기차가 지하로 다니는 것이 아니라 위에서 다니고 있더군요. 트램이라고 하는건가요? 시간만 있으면 한번 타보고 싶다는 마음까지 있었지만 이렇게 구경하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디트로이트 공항도 생각보다 크고 그리고 무척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인상적이었던 것은 공항안에 큰 나무들이 많이 있는데 그 안에 새들이 날아 다닌다는 것 입니다. 전 처음에 새가 잘 못 들어왔나 했는데 그냥 그 안에서 날아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새의 지저귀는 소리도 들리고 나무도 보이고 하니까 뭔가 자연친화적인 공항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런 부분은 인천공항에서도 벤치마킹을 하면 좋을 것 같더군요.
미국 어디서나 흔하게 볼 수 있는 스타벅스
공항은 채광이 잘 되서 그런지 무척 밝은 느낌이었고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혼자 다니다 보니까 먹는게 그다지 끌리지가 않더군요.
공항에는 수속을 사람이 아닌 기계로 할 수 있게 하는 그런 장비들이 여기저기 보였습니다. 아직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그림의 떡이긴 했는데 그렇다고 미국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지는 않더군요. 게다 저는 비지니스나 1등석을 이용하기 때문에 그런지 별 사용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성격답계 일단 비행기 타는 곳에 가서 비행기편하고 시간이나 목적지를 꼼꼼히 확인을 했습니다. 전에 누가 올린 여행기를 보니 뭔지도 모르고 사람들이 있어서 기다리다 보니 다른 비행기 떠나는 곳에 기다려서 결국 비행기를 놓쳤다는 소리를 들어서 더욱 신경이 갔습니다. 이렇게 확인을 하고 나서 그래도 또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제가 가진 표를 보여주면서 맞냐고 물어보았는데..
그 직원이 처음엔 그냥 대충 보다는 티켓에 1등석이라는 문구를 보더니.. Oh First Class! 이러면서 반응을 보이더군요. ㅋㅋ 그럴때 괜히 우쭐해지는 마음 .. 하지만 1등석이긴 하지만 비행기 타고 2시간 정도 날아가는 거라서 사실 크게 누리는 혜택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서울에서 미국갈때 1등석이면 완전 대박이지만 말이죠.
이미 공항밖에는 저를 뉴욕으로 데려가줄 델타항공이 기다리고
비지니스클래스의 또 다른 특권은 역시 남들보다 빨리 탑승을 할 수 있다는 특권이겠죠. ^^ 탑승할 시간이 되니 승객들이 서로 일찍 타려고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지만 그 사이를 지나서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면서 유유히 비행기를 타러 가는데 뭔가 모를 짜릿함이 느껴지더군요. 이래서 돈이 좋은건가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 뭐 앞으로는 이런 시선을 받기 보다는 보내는 쪽에 더 있을 것 같기는 하지만 이런 시선을 기회가 왔을대 아주 많이 받았답니다.
디트로이트 공항에서 체험했던 델타 스타이 클럽과 공항 이모저모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드렸는데 다음번에는 뉴욕으로 가는 1등석 이야기와 함께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3.[미국뉴올리언스]인천공항라운지
매번 사진 정리해야지 해야지 하고 못하고 지금까지 널어놓고만 있었던 여행 사진들..
한번 여행 갔다오면 사진 갯수가 천 장이 넘는게 기본이니까 모아놓고 헉!해서 지레 겁을 먹고 미루다
이렇게 기억이 가물가물해질 때쯤 다시 꺼내보며 정리하게 된다.
사실 여행했던 기억이 한해 두해 넘어가면 디테일한 부분을 거의 까먹게 되어서 빨리빨리 정리를 해 놓아야 나중에 보기에도 편한데 여행 후 일상으로 돌아오면 바쁘게 지내다보니 또 이렇게 우선 순위에서 밀리게 되는 것 같다.
지지난 여름, 미국 뉴올리언스로 학회를 갔다 왔는데, 사진만 봐도 그때의 그 설렘이 느껴지는 듯하다.
짐을 싸면서 느꼈던 즐거움과 인천공항에서의 설렘 등
인천공항에서 뉴올리언스로 가기위해 거의 3달 전에 델타항공 비행권을 발급받았는데, 보딩타임이 9:40분이었고,
우리 일행은 오송역에서 진짜 일찍 KTX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이동을 했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티켓 끊고 짐 부치고, 수속을 밟고 심지어 온라인으로 면세품 산 것까지 받아야 해서 바쁜 아침이 아닐 수 없었다.
그나마 롯데 면세품 받는 곳이 이른 시간이라 줄이 길지 않아서 빨리 물품을 받을 수 있었고, 그래서 면세점 둘러볼 여유도 찾음-ㅎㅎ
인천공항 면세점 어디든 있는 gift 코너
새삼 사시사철 여행자가 굉장히 많다고 느낄 수 있는 인천공항의 풍경-
내가 산 면세품들, 고이고이 뽁뽁이로 한껏 부풀려진 모습이다
왠지 도착지까지 이상태 이대로 가져가야만 할 것 같아서 풀지도 못함;;ㅜㅜ
그리고 약간의 짬이 생긴 관계로 인천공항 아시아나 라운지에서 쉬면서 시간때우기!
인천공항 아시아나 라운지는 어느 공항 라운지와 비교해봐도 단연 으뜸인 듯하다는 내 개인적인 의견..
분위기도 그렇고 음식도 딱 맛있는것들로 진열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식사하고 가기 좋은 곳이다.
PP카드를 잊지 않고 가지고 가서 갈 때, 올 때 정말 유용하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다.
아시아나 라운지 내의 간단한 스낵바의 모습, 스낵바라고 하기보단 샐러드바처럼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음료 등도 종류별로 있어서 갔다 먹으면 된다.
일단, 웨지감자와 소세지, 토마토 하나랑 빵만 챙겨와서 먹었다.
근데 그걸 클리어하고 나니 식욕이 막 돋아서 든든히 먹고가자는 생각에
전복죽과 샐러드 한접시를 또 먹었다;;ㅋㅋ
이른 아침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던 아시아나 라운지의 조용함과 이별하고 이제 비행기타러 고고!
날 기다리고 있던 델타항공을 타고~
일단, 경유지인 디트로이트로 출발!
생각보다 델타비행기를 큰걸 타고 가서 그런지 시설이 괜찮았다.
좌석도 나름 편했고, 기내식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영화나 볼게 많았다는거,.,ㅋㅋ
가면서 영화 두 편은 본 것 같다. 또, 한국어가 다 지원이 되어서 자막으로 깔리니 편하게 모니터하면서 갈 수 있었다.
음식도 제때제때 꼬박꼬박 먹었는데.. 왜때문에 사진이 없는건지…ㅜㅜ
그러는 와중에 잠깐 잠깐 깨서 본 바깥 풍경이 신기해서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다.
구름이 걷힌 아래로 바닷물이 얼어있는 모습이 정말 예쁘고 신기해서 찍어본 사진..
사진은 역시 눈으로 담는것만 못하다ㅜㅜ
그렇게 자고 먹고 사육을 당한지 열시간이 넘었고, 디트로이트에 도착!
도착해서 시간이 약 두 세시간쯤 남았었는데, 우리는 그 시간동안 쉴겸 공항에 있는 햄버거가게에 가서 햄버거를 먹었다.
디트로이트 공항에서 먹은 맛있었던 햄버거!
사실 피자, 햄버거 이런 패스트푸드를 좋아하진 않지만 외국 나가면 먹을 수 있는것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적응을 해야 할 수밖에 없다ㅠㅜ 약간 우리나라 음식보다 짜고 느끼하다는 것들 정도?
먹고 다시 기운내서 뉴올리언스로 가는 비행기 타러 이동 중
디트로이트 공항도 꽤 컸는데, 곳곳에 면세점이 있어서 구경하면서 갔다.
한국에서 올때보다 작은 델타항공 비행기를 타고 뉴올리언스로 들어간다.
디트로이트에서 뉴올리언스까지는 2시간 조금 넘는 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오래 가진 않는다.
대기하고 있다가 다시 비행기를 탔다.
이제 두 시간 후면 뉴올리언스!
띠로링~ 도착!
미국 미시시피강 하류에 위치하고 있는 루이지애나 주에 있는 항구도시 뉴올리언스
거리만 활보해도 그 특유의 느낌이 전해지는 듯하다.
재즈의 발상지, 뉴올리언스 도착~!
그리고 제일 먼저 호텔에 짐을 옮기고 피곤하지만 씻고 나니 한결 나아짐-
뉴올리언스의 호텔이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아서 매우매우 맘에 들었으며
그 호텔이 있는 거리가 현지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 더욱 분위기가 맘에 들었다.
그 분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보는걸로~!
뒤의 사진들을 정리해서 빨리빨리 올려야겠다~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디트로이트 공항 라운지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인천공항 델타 터미널